본문 바로가기
memories

가평 무아레 478 - F3독채 이용 후기 ( 만족도 높은 깨끗한 팬션편집샵 )

by likekathy 2022. 2. 20.

안녕하세요. 요즘 다시 여행 뽐뿌가 오고 있어서 큰일이에요. 코로나인데 말이죠...
여행 가자~ 노래를 부르니까 일행이 가 가평에 펜션을 알아봐 줬어요.

가평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비교적 접근이 좋고 ( 청담역 쪽에서 밤에 달리니까 한 시간도 안 걸렸어요 ) 제가 머물렀던 무아레 478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객실 예약


전화상담 또는 네이버예약으로 가능.
https://m.booking.naver.com/booking/3/bizes/192655

네이버 예약 :: 무아레478

http://moire478.com/ [상담시간: 09:00~18:00] 배산임수. 앞으로는 북한강, 뒤로는 화야산으로 둘러싸인 무아레478 은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10개의 별장을 통해,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m.booking.naver.com

무아레 478 ( F3 ) 객실

넓이 : 약 112.2m (34평형)

유형 : 가족형, 단체형, 독채, 정원, 야외데크, 개별 바비큐, 온돌방, 취사가능

형태 : 1층 - 온돌룸 2개, 거실 분리, 욕실 겸 화장실 2개 // 2층 - 다다미방 1개, 옷장
특이사항 : 독채, 캠프파이어, 정원, 야외데크, 주차장

입실시간 : 15시
퇴실시간 : 11시 ( 시간 초과 시 비용 발생 )

별장형 독채인 경우, 각 별장 테라스 및 야외정원에서 바비큐 그릴 결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우천 시 그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 독채 내에서 고기를 구우실 수 없습니다 )

* 인원 추가 33000( 아동 ) ~ 55000원 ( 성인 )

*인피니티 풀 ( 야외수영장 ) - F3숙소에서 수영장까지 거리는 차로 5분 정도 소요, 도보로 7분 정도 걸립니다

객실 숙박 손님 인피니티풀 무료 이용 가능
4계절 운영하며 겨울에는 온수풀 운영

< 인피니티풀 이용시간 및 기타 정보 >

비수기 : 오전 11시 ~ 오후 6시
성수기 : 오전11시 ~오후 7시 or 오후 8시 < 날씨 상황에 따라 변경 >

-인피니티풀 : 수심 1m ~ 1.5m
12세 이상 또는 신장 120cm 이상 입장 가능
-스파풀 : 수심 0.8m
12세 이상 또는 신장 120cm 이상 입장 가능
-유아풀 : 수심 0.6m
5세 이상 ~ 12세 미만 또는 신장 120cm 미만 입장 가능
-편의시설 :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수영장 입장 수칙 : 수영모, 볼캡 , 수영복 필히 착용 시 입장 가능

이용 및 예약 문의 : 031) 585 - 6585
넓은 거실 Spacious living

넓은 창으로 보이는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넓은 거실.
거실이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서 좋았어요. 테라스 바로 앞에는 넓은 좌식 테이블이 있는데 테라스석은 아직 추웠던 지라 저희는 이 좌식 테이블을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밖에서 바비큐 구워서 바로 음식들을 테이블에 옮기기도 좋은 위치에 있고 넓어서 이것저것 여러 가지 음식들을 두고도 공간이 남았어요.

이자카야식 부엌 Izakaya Kitchen


부엌의 구조가 굉장히 특이했어요. 여기서 이자카야 차려도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일본의 유명한 드라마인 심야식당에 나올 법한 그런 단골가게가 떠올랐어요.
하지만 실제로는 화재 위험상 주방의 가스레인지 외 다른 화기 사용은 불가하였어요. 딱 꼬치 구워 먹기 좋은 철판이 있었는데 아쉬워요.

침실 2 ( 다다미방 ) & 넓은 욕실 Spacious Bathroom

욕실에 목욕탕처럼 크기가 꽤 큰 탕이 있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사우나나 찜질방을 못가서 한이였는데 마침 딱 좋은 핫팟이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따뜻한 물을 받아서 힐링타임도 가져봤어요.

욕실에 딸려있는 다다미방 침실2에요. 이렇게 생긴 다다미방이 총 3개가 있어요. 침실 1, 침실 2, 이렇게 2개의 다다미방과 2층에 다다미방 한 개 더!
그래서 단체로 왔을 때 커플끼리, 친구끼리 각자 방을 나눠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다다미방의 특징상 온돌방이 아니어서 바닥이 막 후끈후끈하고 따뜻하진 않아요. 그래서 전기매트가 깔려있었는데 ( 겨울철 필수! ) 1층, 2층은 잘 작동하였지만 2층은 고장이 나있었어요. 아쉽.

반대로 거실 바닥은 뜨뜻한~~온돌 바닥이에요. 저는 2층에서 잤다가 전기매트가 작동하지 않아서 외풍이 많이 들어 자다 추워서 깼어요. 그래서 1층에 내려가서 잤는데 더워서 땀이 날 정도로 또 이번엔 더웠네요.

취향에 맞게 온돌방 OR 다다미방을 침실로 사용해보세요.

2층 다다미방 Tatami Room

아늑하고 마음 편안해지는 다다미방이 구비되어 있는 2층. 침실 1 맞은편에 계단이 있는데 2층 다다미방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 쪽에 문이 하나 더 있어서 2층은 완전히 개별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했어요. 단체로 왔을 때 정말~유용하게 잘 사용할 듯하네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짜잔! 2층 다다미방이 이렇게 있답니다. 뭔가 진짜 일본에 놀러 와서 숙소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한편으로는 옷장 같은 곳은 무섭기도..ㅎㅎ

야외 데크 Outdoor Deck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는 야외데크. 개별 바비큐 하기에도 좋은 딱 트인 야외테라스구조에요.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앉아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3월인데도 아직 너무 추워서 밖에 있는 테라스 좌석은 이용하지 못했어요. 날씨가 풀리고 지금 날씨보다 조금 더 좋아지면 테라스석에서 바비큐 구워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멋있게 생긴 바베큐 기계. 무아레 478에서는 어느 펜션 타입이든 바비큐는 이 기계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엄청 먹고 싶은 비주얼. 역시 해산물은 바비큐로 구워 먹어야 진리인 것 같아요. 버터질 열심히 한 랍스터를 적당히 구워봅니다. ( 일행 중 한 명이 요리 실력이 요리사급이라 너무 행복해요. ) 어느 특급 호텔 못지않은 랍스터의 탱탱하면서 담백함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맛이 가능하네요.
바비큐 기계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양고기도 구워봅니다. 비주얼이 식욕 자극 중. 저는 양고기 냄새를 싫어해서 진~자 속 편한 날에야 이치류나 라무진 양고기처럼 냄새 잘 안나는 양고기를 조금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 그런데 여기서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바비큐 기계가 좋은 건지 양고기가 좋은 건지 잘 먹다 갑니다!
( 양고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였어요. 질 정말 좋아요. )

가평 놀러가셔서 메뉴 선택 고민 중이시라면 저처럼 즐겨보세요. 양고기+랍스터 조합 뒤에 파송송 넣은 다진 소고기&버섯 라면! 고급진 신라면 블랙 + 일본 라면 스타일이에요. ( 진짜로 돈코츠 맛이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인가요. )
역시 놀러와서는 라면으로 마무리해야죠.

후식으로는 나쵸와 크로와상까지 ( 크로와상 버터에 프라이팬에 살짝 데우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진짜 꿀맛. 크로와상도 역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

무아레 478 F3객실이 독채에다 다른 건물들과 간격이 멀어서 우리끼리! 일행끼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늑하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저번에 무아레 478 사과 룸에서 숙박해봤는데 오늘은 전혀 다른 인테리어의 F3동. 각각 다른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여러 가지 독채 펜션을 같은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특이하고 좋은 컨셉.

떠나는 길이 너무 아쉬웠어요. 곧 다시 방문해서 다른 콘셉 룸도 이용해볼 계획입니다.

펜션 입구에 있는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 먹고 정말로 안녕.
( 이마트 편의점은 F3 독채에서 걸어서 7분거리, 차로 3분 거리입니다. )

아참! 이마트 24 편의점은 일반 편의점처럼 직원분이 계시다가 밤이 되면 무인 편의점으로 바뀌더라고요. 결제할 카드를 긁으면 입구가 열러서 들어가 쇼핑 후 무인 계산기에서 계산하면 끝!

요즘 정말 편리한 시대인 것 같아요. ^^

여기까지가 F3독채 후기였고요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댓글로 문의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무아레 478 (MOIRE 478)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619
02) 1599 - 0853

MOIRE 478의 특별함
카페(COMUNE), 이탈리안 레스토랑(MAMMA), 차이니즈 레스토랑(정원), 인피니티 수영장 등
최고의 서비스와 음식 그리고 시설을 이용하여 특별함을 더하세요